내 사진 몇 장...

적나라한 모습들을 보여주는 건 모험이다.
그러나,
참으로 인간적이지 아니한가...
음화화화화....~~~





20 or 21살...
나는, 마이크 스탠드를 이용한 바틀네크 주법의 창시자...ㅋㅋㅋ










길에서, 이름없는 화가에게 맡긴 내 초상화...를 다시 스캔함.
완전, 도둑놈상이다...
(80년대 후반 ???)





졸업 사은회 때...
양복입고 찍은 최초의 사진
(양복은 빌린 것)






2003년, 헬스장(청소년수련관) 앞뜰에서....
이때까지만 해도,
노총각이라고 해도 믿어줬음...
푸하하하...

사진사 : 후배 박형준
기종 : 폰 카메라...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이 아래 사진들은,
클릭하면 조금 더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음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2005. 4. 23.
헬스장에서....
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폰으로 찍음.
사진에 노이즈가 엄청나게 많음...

이날은, 헬스는 안하고 수영만 하려고 갔다가...
<------------그래서 청바지 차림....








2009. 2. 19.
무현이 졸업식...




2009. 5. 18. 민주화운동 기념일에...
 단체 체력단련...1
(옆모습도 공개함...)
웬 해병대????




2009. 5. 18. 민주화운동 기념일에...
 단체 체력단련...2
(굴욕적인 사진도 공개함...)
비뚤어진 입, 난해한 눈의 표정, 오그라드는 손....
저게 체육복은 아니겠지?

그래도...
이 엄청난 발차기를 보라...

---족구 - 공격의 최고봉, 발등찍어차기...---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Return top